All about Every On

Posted in Previous Contents/ETC 2011.04.09 11:20



'EveryON'은 각자 다른 개성을 지닌 여섯 명의 대학생이 뭉쳐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이는 HP사의 W.E Program의 일환으로 시작된 것이며 우리는 그 중 Marketing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곳에 게재된 모든 글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HP가 아닌, 각 글을 기재한 작성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1) EveryON


Marketing에 대한 정의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리는 여기에서 AMA의 '개인과 조직의 목표를 만족시킬 수 있는 교환 창출'이라는 정의의 일부분에 중점을 두려 합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각기 다른 여섯 명의 포스팅 정보를 체계적으로 배포할 것이며, 이로써 여러분의 다양한 반응과 이야기를 돌려받고자 합니다. 

     " 모두 함께 모여 즐겁게 마케팅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온라인 공간, 그것이 우리가 꿈꾸는 'EveryON' 입니다. "



2) Category

본 블로그는 총 여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별 포스팅 일정은 다르나 매주 최소 6회 이상의 포스팅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HP PSG Story  
    마케팅 관점에서의 HP PSG의 기업 분석에 주력한다. 기존의 역사나 변천 과정, 마케팅 현황 및 프로모션 방안 등 다양한 이슈를 토대로 기업의 가치를 알리는 한편, 올바르고 가치있는 교육적 마케팅 정보 생성에 힘쓴다.

  

  • Marketing insight

    시의성이 뛰어난 마케팅 컨텐츠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다뤄낼 예정이다.

 

  • Inter+view

    HP PSG와 연관된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타 블로그와 차별화된 깊이있는 정보를 생산할 수 있도록 고려한다. 특히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및 IT 전반에 대한 전문가들과 지속적으로 접촉, 관련 정보를 공개해 블로그 서비스 전반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

 

  • Foreign affiliated firm

    외국계 기업의 정보 제공을 통한 올바른 이해를 목표로 한다. 고유한 기업 문화 및 위상, 특징 등에 대한 설명은 물론 마케팅의 관점에서 주의깊게 살펴볼 법한 다양한 요소들을 다룬다. 또한 인사담당자 및 관계자와의 만남을 통해 해당 기업에 지원코자 하는 이들에게 보다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Infinite challenge
    대학생들의 주요 화두인 공모전 관련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공모전들을 비교 분석해 그 가치를 명확히 평가 후 추천할 예정이다. 또한 HP가 그간 진행해온 프로그램의 분석을 토대로 대학생들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모전 팁 및 평가 요소를 공개할 것이다.  

 

  • Marketing illusion

    IT 뿐만 아닌 마케팅 카테고리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폭 넓은 시선으로 바라봄으로써 서로의 다른 관점을 이해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매 포스트마다 2명 이상의 블로거가 참여하여 각기 다른 입장의 의견을 밝힌다.




3) Blog Policies

- EveryON 댓글, 트랙백 정책

댓글과 트랙백은 PAVLO 방문자들게 전 게시판 Open을 원칙으로 합니다. 방문자분들과 대화의 장벽을 낮추기 위한 방침이지만 몇몇 불건전한 대화에 의해 기업 이미지 손상 및 타 방문자에게 피해를 주는 위험도 함께 따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실시간 트레킹을 통해 댓글, 트랙백 정책에 어긋나는 댓글이나 트랙백은 자동 삭제조치 할 예정입니다. 아래 "자동 삭제 이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HP Pavlo (www.pavlo.kr)

 [자동 삭제 이유]

∙ 해당 포스트와 무관한 댓글일 경우(기업관련 문의성 댓글 제외)
∙ 광고성 댓글이나 트랙백을 전송한 경우
∙ 악의적 의도, 욕설, 외설 그리고 참여자 모독성 내용이 포함된 경우
∙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명백히 침해한 경우
∙ 부적절한 링크나 광고로 유도하는 HTML 코드를 삽입한 경우
∙ 확인되지 않는 사실을 바탕으로 하는 내용으로 블로그내 소통을 방해하는 경우


- EveryON 저작권 정책

PAVLO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복제, 배포, 전송이 가능합니다. 각 콘텐츠에 표기되는 Creative Commons License의 표시를 확인하시고 콘텐츠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CL 표시 설명]                                                               출처: Creative Commons Korea (www.cckorea.org)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