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미국 드라마 `가십걸(Gossip Girl)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기본적으로 미국드라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알고계시는 유명한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너무나도 좋아하는 드라마 중 하나여서 시즌이 나올때마다 챙겨보고 있는데요. 뉴욕 최상류층의 일상을 담는 이야기로, 지금은 시즌 5까지 나오고 휴방기를 거쳐 시즌6을 마지막으로 종영할 드라마입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막장`스토리가 심해져 가십걸의 팬들을 지치게 하고 있는데요. 그러한 영향때문인지 시즌6 11개의 에피소드를 끝으로 달콤씁쓸한 마무리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십걸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가십걸`이라는 포털사이트를 통해 명문 사립 고등학교를 다니는 청소년들의 소식들이 전해지는 형태의 드라마 전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시즌5가 끝난 상태로, 10대시절에 있었던 등장인물들이 대학생이 되고 어느덧 반듯한 성인이 되어 어느정도 진지한 모습들도 보이고 있는데요. 상류층의 파티문화, 의상, 패션스타일 그리고 그들의 식생활 등 전반적인 뉴욕 상류층의 문화를 알 수 있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주인공들이 입고 나오는 패션이라든지 액세서리가 유행을 선도하기도 하고, 가십걸의 출연진들은 이 드라마를 통해서 일약 스타덤에 오를 만큼 인기가 높은 드라마입니다. 오늘은 이 드라마에 출연한 HP의 노트북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시즌5를 보는데, HP 노트북과 데스크탑, 태블릿의 제품들이 눈에 띄어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네이트의 노트북"

▲가십걸 시즌5 12화 中

첫 번째로, 시즌5 12화에 등장한 네이트의 노트북인데요. 이 노트북 모델은 HP 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입니다. 이 비츠에디션은 비츠오디오를 탑재함은 물론 블랙 바디에 레드 로고로 디자인 된 유니크한 노트북 라인에만 붙는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비츠 에디션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인 비츠오디오는 프리미엄 헤드폰으로도 유명한 몬스터사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는데요. 힙합계의 대부인 닥터드레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Beats by Dr.Dre 팀이 HP만을 위해 개발한 음향시스템으로 파워풀한 음량과 묵직한 우퍼사운드를 자랑합니다. 힙합 뮤지션이 만든 오디오 시스템인 만큼 헤드폰이나 내장된 우퍼, 스피커로 생생한 음향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아래 그림은 자세한 노트북 모델의 사진입니다.

뿐만 아니라 14인치 사선형 HP LED 디스플레이로 최적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HP만의 혁신 기술들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네이트가 이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되게 신기하면서도 먼가 신세대 다운 선택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세레나의 노트북"

▲가십걸 시즌5 11화 中

두 번째로 출연한 HP의 노트북은 바로 HP ENVY 14 스펙터 니다. 시즌 5의 11화에 나온 노트북으로 고릴라 글래스를 접목시킨 프리미엄 울트라북입니다. 지금까지의 노트북 디자인과는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을 채택한 동시에,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외부 덮개로 내구성면에서도 다양한 강점을 가진 노트북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이 노트북은 2012 최고의 노트북으로 선정되었으며, IF 디자인 페스티벌 특별상 수상까지. 그 우수함을 이미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HP고유의 비츠 오디오를 이 노트북에도 장착했기 때문에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울트라북이기 때문에 인텔 래피드 스타트 기술로 빠른 부팅이 가능해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해주며 최대 9.5시간의 강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HP의 로고가 노트북이 작동할 때 빛이 나는 저 디자인이 드라마를 보는내내 집중하게 만들더라구요. 디자인 수상까지 한 노트북이라서 그런지 패셔니스타인 세레나와 더욱 더 잘어울리는 노트북입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