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넥타이에 검은색 정장을 말끔히 차려입은 네 명의 남자가 차례대로 연단에 섭니다. 이 네 명의 남자들은 소위 사회가 인정한 인기없는 남자’, ‘촌스런 남자’, ‘키작은 남자’,‘뚱뚱한 남자인데요. 이들은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이야기하는데요. ‘촌스런 남자는 아직도 자신의 고향을 7080년대 시골쯤으로 이해하고 있는 여자친구에게 현실은 그렇지 않음을 강조하고, ‘키 작은게 내 탓은 아니다라는 남자는 이 정도 생겼으면 용서해줘야지라고 받아칩니다.

이들 네 남자의 사연은 KBS 개그콘서트의 최고 인기코너 네가지에 나오는데요. 세상 모든 여자들이 싫어하는 조건을 한 가지씩 도합 네 가지를 가지고 있다는 이 네 사람은 자신들의 콤플렉스에 얽힌 일화를 반말로 툭툭 내뱉으며 많은 시청자들을 웃게 만듭니다. 이들이 세상 모든 여자들이 싫어하는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HP 파빌리온 g6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것을 세 가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를 설명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그래, 나 색이 다양하고 좀 예쁜편이다

 HP 파빌리온 g6는 심플하고 시크한 블랙 컬러,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의 블루 컬러, 시크하고 신비로운 레드 컬러 총 3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하이그로시(High-glossy) 코팅을 하여 고급스러운 광택과 매끄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366 X 244 X 36.3 mm 의 크기로 자주 이동하며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약간 큰 모델이지만, 데스크탑 노트북으로 활용하기에는 디자인과 성능 빠지는 것 없는 제품입니다.

 그래, 나 영화랑 게임 좋아한다.”

HP 파빌리온 g615.6형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시각적 만족감은 상당히 뛰어납니다. 또한 사운드에 신경쓴 모델답게 최대 볼륨시 일반 모니터 보다 훨씬 시원한 사운드를 들려 주었으며 화이트 노이즈도 발생하지 않아 영화나 음악감상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데요. 또한 HP 파빌리온 g6는 만족스러운 게임구동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FPS 게임 중 하나인 AVA를 실행해보았을 때, 불편 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 HP만의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다

차별화된 사운드를 선사하는 HP 제품답게 HP 파빌리온 g6는 알텍렌싱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DOLBY ADVANCED AUDIO v2를 지원해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훌륭한 사운드와 더불어 HP 만의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는데요, HP 쿨센스(Coolsense), HP 시큐리티 어시스턴트(Security Assistant), 셋업 메니저(Setup Manager) 등이 있습니다. 먼저 쿨센스는 하드웨어와 지능형 소프트 웨어를 통해 자동으로 노트북의 상태를 인식하여 최적의 발열 상태를 유지하는 등 얇은 두께의 노트북에서 쉽게 나타날 수 있는 발열 현상을 개선하여 냉각 기능을 향상시키는 기능입니다. HP 시큐리티 어시스턴트는 보안성 및 안정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모델로 사진과 같이 인터넷 보안 설정 및 파일 및 노트북의 백업 및 복원 기술을 지원하며 암호 및 계정관리, 업데이트 설정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의 프린터 및 백업, 파일전송 등의 설정을 지원하는 셋업 매니져(Setup Manager)를 비롯해 갑작스러운 충격으로부터 HDD를 보호해 주는 3D 드라이브가드(DriveGuard)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HP 파빌리온 g6는 화려함은 덜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스펙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큰 비용부담 없이 노트북을 구입하려는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모델입니다. 기본기에 충실한 3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HP 파빌리온 g6, 한 번 써보시고 싶지 않으세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