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이선균, 임수정, 류승룡 주연<내 아내의 모든 것>이 지난 21108404명을 모아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선균과 임수정의 만남이라고 하면 왠지 기분 좋은 로맨틱 코미디나 가슴 저린 멜로를 연상하게 되지만, <내 아내의 모든 것>은 그 기대를 배반하는 영화인데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결혼 7년차 아내 정인(임수정)의 독설로 일관되는 수다에 지친 두현(이선균)이 희대의 카사노바 성기(류승룡)에게 의뢰해 아내가 자신을 떠나게 하려는 술수를 부리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것입니다. 예쁘고, 요리도 잘하고, 섹시하기까지 한 수다쟁이 아내 역할로 등장하는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본 임수정의 모습이 처음에는 낯설다고 느꼈지만, 영화를 보다 보니 임수정의 재발견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임수정은 다양한 모습을 가진 배우였습니다. 그렇다면, 임수정과 HP 파빌리온 dv6의 공통점을 찾아볼까요?

 

 

  임수정은 2003년 스크린 데뷔 이후 10년간 내로라하는 거장들과 연이어 호흡을 맞췄습니다. '장화,홍련'의 김지운 감독을 시작으로 박찬욱 허진호 최동훈 감독이 각각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행복' '전우치'를 연출하며 임수정과 함께 작품을 했는데요. 이는 물론 임수정의 외모가 예쁘기도 하지만, 연기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입니다. 임수정은 사랑스럽고 지고지순한 역할에서 독설을 쏟아내는 아줌마까지 비교적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력이 안정된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수정이 영화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이고 있는 것처럼, HP 파빌리온 dv6는 노트북으로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HP파빌리온 dv6가 속한 HP 파빌리온 dv시리즈는 강력한 퍼포먼스의 2세대 인텔 코어를 탑재한 제품으로, 2012년형 신제품인 HP 파빌리온 dv6 역시 빠르고 강한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HP 파빌리온 dv6는 노트북의 성능을 최대 3.5배속까지 높여주는 엔비디아 지포스 GT 630M 그래픽 카드와 강력한 성능의 2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 하였으며, 뛰어난 성능의 인텔 무선랜카드 탑재로 WiDi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2GB mSATA 방식의 SSD 1TB 의 넉넉한 하드 드라이브의 듀얼 스토리지를 탑재해 스피드와 저장 공간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얼마 전, ‘임수정 외모 변천사라는 키워드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임수정 외모 변천사는 임수정의 데뷔인 2001년부터 현재까지 임수정의 외모 변천사를 말 그대로 사진으로 보여준 것입니다. 임수정은 2001년부터 지금까지 스타일의 변화 외에는 동안의 외모 그대로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실제로 임수정은 167cm의 키에 동안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임수정은 뛰어난 연기실력만큼 노래실력으로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임수정이 주인공이었던 '각설탕'의 OST인 '제비꽃'이라는 노래를 불러 순수하고 청아한 목소리와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로써 임수정이 만능엔터테이너라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임수정이 깔끔하고 훌륭한 외모로 일단 눈에 띈 것처럼, HP 파빌리온 dv6는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하기 때문에 눈에 띄었는데요. HP 파빌리온 dv6는 오묘한 메탈차콜블랙 컬러를 채택한 제품으로, 강력한 내구성과 클래식한 느낌을 가진 메탈바디와 시크한 실버라인의 조합이 눈에 띕니다. 특히 HP 로고 각인을 전체적인 메탈바디와 대조적인 고무 재질로 완성해 단조로움을 깨고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한 것이 특징인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외관을 보이고, HP만의 디테일을 통해 완벽한 모습인 것이 HP 파빌리온 dv6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HP 파빌리온 dv6는 임수정이 본업인 연기실력 외에 노래실력을 가진 만능 엔터테이너인 것처럼, HP 파빌리온 dv6 또한 앞에 언급한 성능 외에도 부가적인 HP만의 성능을 가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노트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HP 파빌리온 dv6는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데이터 보호 및 PC 보안을 할 수 있도록 지문 인식기술이 적용된 HP 심플 패스로 정밀하고 정확한 손가락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HP 이미지 패드를 탑재했습니다. HP 이미지 패드는 진화된 이미지 센서 기술로 터치 패드가 정밀하고 정확하게 손가락의 움직임을 인식하며, 사용자의 손가락 3개의 움직임까지 감지한다고 하는데요. HP dv6에 탑재된 고해상도 HP 트루비전 HD 웹캠을 통해 어두운 곳에서도 불편함 없이 선명하게 화상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임수정과 HP파빌리온 dv6의 공통점을 알아보았습니다. 임수정을 닮은 HP 파빌리온 dv6, 한번 사용하고 싶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