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P PAVLO W.E. 4기 지민지입니다. 앞서 전해드렸던 제이콥 로젠버그(Jacob Rosenberg)’안야 아영 치(Anya Ayoung-Chee)’에 관한 포스팅을 통해서 HP의 컨슈머와의 만남을 가져보았는데요. 오늘도 그 연장선으로 라이언 프라이드링하우스(Ryan Friedlinghaus)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라이언 프라이드링하우스는 수작업 자동차 전문 튜닝업체인 웨스트코스트커스텀즈(West Coast Customs)CEO로 유명합니다. 그는 이번 ‘HP 빅뱅 2012’행사에 초청되어 키노트와 세션 진행에 참여해 HP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라이언 프라이드링하우스(Ryan Friedlinghaus)와 짐 자파라나(Jim Jafarana) 부사장

 

라이언 프라이드링하우스(Ryan Friedlinghaus)를 만난 것은 ‘HP 빅뱅 20120’에서 9일 오후에 진행된 Breakout Tracks 가운데 ‘Tools of the trade’세션에서 였습니다. 그는 짐 자파라나(Jim Jafarana) 부사장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나가면서 자신이 CEO로 있는 웨스트코스트커스텀즈(West Coast Customs)의 리테일 샵, 사내 개발 인프라, 작업현장 등을 재현했습니다.

 

 

현장에 전시된 HP로고가 프린팅 된 SUV 

 

먼저 리테일 샵에서는 HP POS시스템과 SOHO 장비들을 사용하고 있었고, 상품의 설계와 기획 등이 이루어지는 사내 인프라는 HP 워크스테이션과 디자인젯 프린터 체계로 운영하고 있음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공해, 먼지 등에 노출되어 있는 작업장에서도 HP의 엘리트북을 사용함을 밝히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문제가 없는 엘리트북의 내구성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HP 인프라를 활용한 결과물인 HP로고가 가득 프린팅되어 있는 SUV도 현장에 전시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현장에서도 알 수 있었듯이 웨스트코스트커스텀즈(West Coast Customs)는 기업의 전반적인 인프라가 HP의 솔루션이 깊숙이 퍼져있음을 느낄 수 있었고, 그러한 HP의 솔루션에 대해 고객의 입장인 라이언 프라이드링하우스(Ryan Friedlinghaus)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음이 드러났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라이언 프라이드링하우스(Ryan Friedlinghaus)와 같이 공해에 노출된 환경 속에서 전문적인 작업을 위주로 해 내구성과 고성능이 요구되는 사용자들에게 어울리는 HP의 신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고성능내구성이동성을 고루 갖춘 기업용 노트북, HP 엘리트북(Elitebook) p 시리즈

 

       

   HP 엘리트북(Elitebook) p 시리즈 노트북은 진동, 먼지, 고도, 온도, 낙하 등 다양하고 엄격한 미 국방성 표준(MIL-STD 810G)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내구성이 확실하게 입증된 모델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p 시리즈 제품군에는 HP 기업용 노트북으로 가장 작고 가벼운 HP 엘리트북(Elitebook) 2170p/2570p가 있습니다.

 

먼저 HP 엘리트북(Elitebook) 2170p의 경우, 출장이 잦은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으로 11.6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1.31k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작은 크기와 무게에도 불구하고 엔터프라이즈급의 생산성, 연결성, 보안, 관리 성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는 것이죠.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는 HP 엘리트북(Elitebook) 2170p 모델은 HP 기업용 노트북 제품군과 손쉽게 도킹이 가능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또 다른 신형인 HP 엘리트북(Elitebook) 2570p 모델은 12.5인치의 HD급 디스플레이를 갖추고있으며, 광학 드라이브 등 확장 연결 옵션을 통해 이동 중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더불어 HP 2570p 도킹 스테이션과 수명이 연장된 배터리를 통해 더욱 높은 생산성을 이끕니다.

 

 

  높은 내구성으로 언제 어디에서라도 중요한 작업이 가능하고, 고성능의 기업용 솔루션에 작고 가벼운 하드웨어를 입혀 이동성과 생산성을 극대화시킨 HP 엘리트북(Elitebook) p 시리즈. 라이언 프라이드링하우스(Ryan Friedlinghaus)처럼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는 전문 사용자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지금까지 HP PAVLO W.E. 4기 지민지였습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