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Team의 이름을 딴 슈 DJ가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청량리의 정모군과 신도림의 박모양의 고민을 통해 HP의 울트라북 폴리오 13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HP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잠실의 황모군 : 안녕하세요, DJ. 지난번에는 짧은 사연으로 인사드렸는데, 긴 사연으로 인사드리니까 떨리네요. 저는 현재 대학교 4학년의 취업 준비생 입니다. 취업 준비를 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여가시간이 없어, 삶이 단조롭다는 느낌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장소나 행동이 마땅하지 않아 걱정입니다. 저학년이었을 때는 클럽을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지금은 갈 나이도 아닌 것 같고 갈 시간도 없어, 스트레스만 매일매일 쌓입니다. 취업준비생이 집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 DJ님이 알려주세요.

DJ : 취업을 준비하는 기간은 참으로 힘든 기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함도 있고, 남들을 보며 스스로를 평가절하하기도 하는 기간이지요. 또 시간이 없어 제 때에 스트레스를 풀 수도 없는데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인 것 아시죠? 스트레스는 꼭 풀어줘야 합니다. 사연으로 황모군을 보았을 때,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황모군의 취향을 고려해 제가 제안하는 스트레스 해소방법은 집에서 음악을 크게 틀고 춤을 추는 것입니다. 손담비씨 또한 방 천장에 미러볼을 걸어 놓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춤을 춘다고 해요. 이 정도면 검증된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근데 황모군의 노트북으로 음악을 켜도 음악소리가 너무 작아, 클럽의 파워풀한 음악소리가 그리우시다구요? HP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과 함께라면 파워풀한 음악소리가 그리울 염려가 없어요. HP 파빌리온 dm4비츠에디션에는 비츠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었기 때문인데요, 비츠오디오 기술은 닥터드레 헤드폰으로 유명한 몬스터사가 HP와 합작하여 제작한 오디오기술입니다. 이렇게 훌륭한 비츠오디오 시스템 덕분에 HP 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이 파워풀한 음량과 묵직한 우퍼사운드를 자랑하냐구요? 물론 비츠오디오 시스템의 역할이 크긴 하지만, HP 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에는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앰프, 노이즈를 억제해줄 수 있는 특수 재질의 헤드폰 잭, 듣는 사람이 의도한 대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2개의 서브 우퍼 또한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시스템적으로나 장치적으로나 크게 음악을 듣고 춤을 추기에는 HP 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이 최고의 노트북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으시겠죠?

HP 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은 윤미래 노트북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윤미래의 ‘Get It In’ 들려드릴게요. 잠실의 황모군! 이 노래 들으시고 춤 추시면서 스트레스를 확 풀어보세요^^

 

 

 

 안양의 김모양 : 안녕하세요 슈DJ. 저는 어렸을 때부터 참 해킹을 많이 당했어요. 몇 년동안 힘들게 키운 메이플 스토리의 캐릭터를 해킹 당해 가진 아이템을 모두 다 잃기도 했구요. 작년에 많은 사이트가 해킹을 당했을 때, 제 아이디 또한 모두 해킹 당했어요. 그러다 보니, 새로 사이트에 가입하며, 각각의 사이트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르게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각각의 사이트마다 각각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다 보니 해킹에 대한 위험성은 줄어든 것 같은데, 너무 헷갈려요. 다이어리에 적고 다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다이어리를 잃어버리게 되면 제 아이디와 비밀번호 모두 다이어리를 주운 사람이 알게 되기 때문에 그것 또한 할 수 없을 것 같구요. DJ,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은 제 기억력을 좋게 하는 방법밖에 없는건가요?

DJ : 너무 많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인해 헷갈리는 김모양. 혹시 ‘HP 심플패스를 들어보신 적 있나요? ‘HP 심플패스HP의 혁신적인 기술로 쉽게 말하면, 지문 인식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한 곳에 보관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HP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에는 지문을 인식하는 지문인식센서를 통해 자신의 특정 지문을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그 후 인터넷 사이트의 비밀번호와 아이디를 한 번만 입력하고 심플패스와 연동한다면, 그 후에 사이트에 로그인할 때는 지문인식센서에 손가락만 되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키보드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터치 한 번이면 로그인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김모양, HP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을 통해 고민이 해결되는 것을 느끼시나요? 그럼 김모양을 위해 윤하의 비밀번호 486’ 띄워드리겠습니다.

 

 

 

강서구의 조모씨 : 안녕하세요, 저는 12학번 신입생 딸을 두고 있는 아버지입니다. 딸이 이제 신입생이라 노트북을 하나 사주고 싶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여대생이다보니 디자인에 대한 안목이 뛰어날텐데, 저는 노트북을 봐도 모두 다 같은 걸로 보입니다. 시중에 나오는 분홍색, 하늘색의 노트북은 유치하다고 싫어할 것 같은데, 디자인이 예쁜 노트북 어디 없나요? DJ가 추천해주세요.

DJ : 우선 딸을 위한 아버님의 마음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딸을 위한 디자인이 예쁜 노트북을 찾기 위한 사연을 주셨는데요. 개인적으로는 HP 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이 무광의 블랙소재이기 때문에 질리지도 않고 지문도 잘 남지 않아 좋더라구요. 더군다나 빨간 비츠 로고 디자인이 있어, 심플한 블랙 노트북에 포인트를 준 것 같기도 하답니다. 또한 버튼 하나로 on/off가 가능한 붉은 빛의 키보드 백라이트는 다른 노트북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비츠에디션만의 아이덴티티에요. 깔끔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색과 디자인이다보니, 따님도 HP 파빌리온 dm4 비츠에디션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마지막 곡 띄워드릴게요. 디자인을 중시하는 따님이 HP 파빌리온 dm4비츠에디션을 보고 한 눈에 반하길 바라며 성시경의 첫 눈에 반하다띄워드리겠습니다.

 

DJ와 함께한 고민상담 어떠셨나요? 여러분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고민도 언제나 슈DJ에게 상담을 요청해주세요! 언제나 언니처럼 누나처럼 여러분의 고민을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